top of page

당신의 펜은 스마트합니까? - 블루투스펜 N2를 만나다.

당신의 펜은 스마트합니까?

아이패드의 등장 이후 '스타일러스 펜'은 꾸준한 성장을 해왔습니다.

스티브잡스는 우리의 손가락이 가장 좋은 펜이라고 했지만, 사람의 욕심이라는건 끝이 없죠.

삼성에서는 이를 잘 캐취해서 '갤럭시 노트'를 만들었고, 아이패드용의 스타일러스펜은 점점 진화를 거듭해 '손바닥'을 인식 하지 못하게 막아주는 JOT 스타일러스 펜과 같은 블루투스 스타일러스 펜들이 나오기에 이르렀습니다. (관련 영상 : http://youtu.be/k5LJN6gwB-Y)

하지만 이런 제품들이 아무리 뛰어나다 하더라도,

펜과 종이. 아날로그에 기록하는 감성을 이기지는 못하죠.

그래서 등장한 것이 종이에 기록한 내용을 사진을 찍어 디지털로 보관하는 방법.

에버노트와의 조합으로 아날로그를 디지털로 만드는 디지털라이징이 가능합니다. 이것도 참 멋진 일인데,

이 마저도 귀찮은 사람들을 위한 스마트펜이 나왔습니다.

다만 처음은 아닙니다.

스카이 와이파이 펜을 비롯해 네오원 스마트펜, 펜 제네레이션즈 등 국내회사들이 많든 제품들이 그것인데, 이미 디지털 히어로에서는 이 다양한 펜들을 다 다룬적이 있습니다.

(네오원 스마트펜 : http://youtu.be/33rWhaqq4Tg)

그런데 네오원을 다룬지 이제 겨우 4개월도 지나지 않아, 제조사 네오랩 컨버전스는 또 하나의

혁신을 이루어냈습니다. 후속작. 하지만 완전히 REBOOT해 새로운 물건이 된 'N2'

만나고 왔습니다.

네오랩 컨버전스의 본사는 역삼역 5분 거리에 있습니다.

1층 회의실 분위기는 상쾌합니다. 뭔가 스마트한 아이디어가 솟아날것만 같은 곳이네요.

이번에 만난 제품은 정말 다양합니다.

전용노트. 이번에는 크기가 작아졌습니다. 비닐 포장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단단해졌습니다.

노트 패드, 미니 노트, 스프링 노트와 플래너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노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간파한듯 전용 노트패드를 출시했습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오늘의 주인공 N2 이번 버전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모델입니다.

사진에서 보듯 작고, 가볍고, 멋집니다.

이번에도 제품의 소개는 네오랩의 홍필수 팀장님께서 함께 해주셨습니다.

iOS, Android 각각의 기기에 대응합니다. 에버노트와도 동기화되니, 노트에 작성한 내용은

거의 완벽하게 백업됩니다.

사야 할까 말아야할까 궁금하시죠?

디지털 히어로즈의 영상 리뷰를 보신 후 결정하세요.

저희는 '강추'드립니다.

****************************************************************

디지털 히어로즈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digitalhero

Featured Posts
Recent Posts
Search By Tags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