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크라우드 펀딩 제품, 그것을 알려주마 #1]종이 비행기 드론, 세상에서 가장 작은 게임기, 손안의 휘트니스 자이로핏

[크라우드 펀딩 제품, 그것을 알려주마 #1]종이 비행기 드론, 세상에서 가장 작은 게임기, 손안의 휘트니스 자이로핏

-----------------

*크라우드 펀딩 제품, 그것을 알려주마 에서는 매주 ‘들리는 히어로즈’를 통해 소개하는 제품을 다시 다루고 있습니다. 소개하고 싶은 제품이 있으신 분들은 digitalheroz@gmail.com 공식메일로 메시지 주시면 됩니다.

-----------------

1. 종이 비행기 드론 - PowerUp FPV: LIVE streaming camera on a paper airplane drone

종이비행기로 드론을 만든다. 가능할까요? 가능합니다! 이미 Powerup 3.0 제품이 있죠.

‘스트리밍 카메라’를 부착하는건? 가능합니다!!

이런 미친 프로젝트가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으로 조작은 물론 VR 키트(종이입니다)와 연동되어 마치 자신이 비행기 조종사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배터리 유지기간은 10분(가볍다보니 어쩔 수 없죠) 시속 32km 까지 나온다합니다.

고도 300피트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 하니. 꽤 괜찮은 제품입니다.

현재 킥스타터를 통해 모금 중에 있으며, 목표금액 100,000$을 넘어 343,765$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아직 39일이나 남았는데 말이죠.

드론 레이싱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배송은 2016년 6월부터 진행됩니다.

2. 세상에서 가장 작은 게임기 - Tiny Arcade

가장 작은 게임기 어느 정도 작을까요? ^^ 정말 작습니다. 손바닥위에 쏙 올라가기에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 좋죠.

다만 두 손으로 쫙 누르면 부셔져 버리니 주의 하세요.

현재 가능한 게임은 고전 Invaders / 3D Driving(아우토반스럽..) 등입니다.

놀랍게도 ‘컬러’ 게임이라는 것.

현재 킥스타터를 통해 펀딩 중이며, 목표 금액 2배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아직 16일 남았습니다.

https://youtu.be/iHvHw36oAKA

3. 손안의 피트니스 센터 - 자이로핏 조금 이상하게 생겼습니다. 스마트한 기기중에 예쁜 것들을 많이 보다보니, 불편해보입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파워워킹을 할때는 어차피 손에 아령을 들고 하죠.

이번엔 ‘와디즈’입니다.

국내 제품 중 이렇게 단기간내에 모금액을 달성한 회사는 드물죠.

아직도 15일이나 남았습니다.

줄넘기 / 러닝(워킹) / 훌라후프 3가지 운동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내년 2월부터 배송됩니다.

- digitalheroz@gmail.com

Featured Posts
Recent Posts
Search By Tags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bottom of page